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상품Q&A

상품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오배송에 대한 불만 및 해결 필요
작성자 윤혁**** (ip:)
  • 작성일 2019-11-11 13:21:37
  • 추천 추천
  • 조회 49
평점 0점

안녕하세요.

해당물품을 구매한이후 배송이 늦어져서

구매취소를 했으나 이미 배송이 진행중이라하여

구매취소불가안내를 확인하고 수긍하기로했습니다.

엊그제 까만돌글로벌에서 물품이 왔는데

해당물품이 아닌 다른 물건이 배송되었네요.

물품검수도 똑바로안하고 막 보내시나 봅니다?

그리고 02로 시작하는 고객센터 번호는 11월 11일 오후 13시 03분, 05분에 지속적으로 연락을 했는데

안내멘트만 계속 기어나오고 왜 연락을 받지않나요?


증빙사진자료 첨부드릴테니 내용파악하세요.

(사진첨부가 안되는데 어디가서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)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등록취소

확인취소

관련글 목록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정보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60709 제품 오배송에 대한 불만 및 해결 필요 윤혁**** 2019-11-11 49
60729    답변 제품 오배송에 대한 불만 및 해결 필요 (주**** 2019-11-12 47
54578 주문하면 얼마나걸려요~? 김인**** 2019-01-09 55
54579    답변 안녕하세요 관리**** 2019-01-10 6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