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고객님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께서 수량누락 또는 오발송,불량으로 받아보신 상품의 상태 사진(상품+포장박스+뽁뽁이 포장 여부)을 junghun6383z@gmail.com 해당 메일로 전송 부탁드리며,
★아래 내용 기재해주셔야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1. 수령인+연락처 :
2. 주문 사이트 / 주문번호 :
3. 오 배송 내용 :
4. 원하시는 처리 여부 : (ex. 교환, 반품 환불)
**메일 확인 후 해외 판매처로 확인요청 드릴것이며, 메일 회신 받는데로 저희 측에서 CJ대한통운으로 수거 접수 진행해드림을 안내립니다.
★택배를 보내주실 경우 "무조건" 상품 박스 함께 보내 주셔야 되는점 안내드립니다.
해외 측으로 확인 요청 후 답변을 받아야 되는 사항이라 시일이 조금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여행다녀오느라 이제개봉했는데 상품이 잘못왔어요~ 파란색통으루 120정 한병왔어요